‘피겨퀸’ 김연아, 포레스텔라 소속 성악가 고우림과 10월 결혼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김연아(32)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크로스오버 가수 고우림(27)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5일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 뉴스핌

소속사는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우림과 김연아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다. 이후 3년여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고우림 측은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에서는 지난 23일 밤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보도하며 열애 사실이 알려졌으며 결혼설도 제기됐다.

김연아는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금메달, 2014년 소치 올림픽 은메달을 획득한 후 ‘2014 올댓스케이트 아이스 쇼’를 끝으로 공식 은퇴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으며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