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엠즈, ‘밸런타인데이’ 맞아 ‘러브 포 올(Love for all)’ 이벤트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한국마즈(유)는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M&M'S®)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편지와 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는 ‘엠앤엠즈 러브 포 올(M&M'S® Love for al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엠앤엠즈 러브 포 올(M&M'S® Love for all)’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카드에 초콜릿 또는 사탕을 붙여서 마음을 전했던 1990년대 미국 문화를 바탕으로 한 레트로 스타일의 ‘스위트 메시지(Sweet messages)’ 컨셉이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한국마즈(유) 초콜릿 이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스위트 메시지 카드를 공유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한 후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으로 선정해 1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하고, 당첨자 총 50명에게 엠앤엠즈 튜브 토퍼와 스위트 메시지 카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마즈(유)는 오프라인에서도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엠앤엠즈 밸런타인데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2월 3일부터 25일까지 주말에만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밸런타인데이 한정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엠앤엠즈 초콜릿 캐릭터와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어린이 고객을 위한 엠앤엠즈 인형탈 이벤트, 모든 구매고객에게 엠앤엠즈 렌틸 풍선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마즈(유) 엠앤엠즈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을 통해 공동체의 포용성을 높이고자 엠앤엠즈(M&M'S®)가 새롭게 시작하는 "모두를 위한 즐거움(Fun for All)" 캠페인의 일환이다”라며,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동시에 모두가 소외되지 않는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바라며, 이번 밸런타인은 엠앤엠즈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달콤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