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시즌 맞이 ‘해피앱 통합 기획전’ 진행

•던킨, 밸런타인데이 시즌 동안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하는 ‘해피앱 밸런타인데이 통합 기획전’ 진행
•오는 21일까지 해피앱 선물하기에서 초콜릿 디저트, 도넛팩, 금액권을 최대 20% 할인 판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던킨만의 초콜릿 디저트와 도넛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해피앱 밸런타인데이 통합 기획전’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던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은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1만원 금액권(일시사용권) △도넛팩(10개입) 등 총 5종이며, 교환권은 총 7500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초콜릿 디저트로 구성한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교환권은 각각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 4320원, 5760원, 392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1만원 금액권(일시사용권) △도넛팩(10개입) 교환권은 각각 15% 할인 혜택을 적용한 8500원, 1만61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전국 던킨 매장(일부 점포 제외, 점포 사전 문의 필요)에서 사용 가능하며, 행사는 교환권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수 있다. 교환권 사용 시 해당 제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이 품절 또는 단종된 경우에는 동일 금액 상당의 타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구매 후 현금 교환이나 차액 환불은 불가하며, 타 행사 또는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교환권은 구매일로부터 9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착한 가격으로 풍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통합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던킨이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건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